본문 바로가기

ZZIMO Story

ZZIMO 이야기 - 일산 어우야 ★

추석 연후의 시작 첫날이다! 이 시간을 얼마나 기다렸을까? ㅎㅎㅎ 언제나 쉬는 건 좋은 거 같다. ㅎㅎㅎ원래 할아버지 산소에 갔어야 하는데,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산소를 가지 못했다. 아침 일찍 가기로 되어 있던 산소 가는 일정이 취소가 되어서 잠을 좀 더 잘 수 있었당!!

잠에서 일어난 뒤 오후에 할머니를 뵈러 가서 가족끼리 같이 밥을 먹고 일산으로 돌아왔다!! 다행히 할머니가 서울에 계셔서 우리 가족은 지방에 가족이 있는 분들보다는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당!!

 

일산에 도착한 뒤에 집에 들어섰는데, 어찌나 피곤한지 원....ㅎㅎㅎ, 근데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바로 준비를 할 수밖에 없었다. 글쓰기 모임분들과의 약속이었다!! ㅎㅎㅎ너무 옷을 입고 꾸미고 가기가 귀찮아서 편안한 추리닝을 입고 갔다!! 위치는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어우야'라는 술집이었당! 예전에는 '버들꼴 이야기'라는 술집이었는데 이름이 바꼈당!! ㅎㅎㅎㅎ 처음에는 잠시 헷갈렸지만 검색을 해서 바로 찾아냈당!!

 

 

'어우야'에 도착을 하기 전 먼저 글쓰기 모임 동생들을 만나서 같이 걸어갔다. ㅎㅎㅎ걸어서 가면서 다른 곳도 가고 싶다고 했지만, 한번 정한 곳이라 바꿀 수 없다고 했다!! 조금 걷다 보니 어우야에 도착을 했다. ㅇ ㅖ!! 너무나 기분이 좋았다. 오랜만에 와서 ~ ★

어우야 ★

우리는 자리를 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다! 우선 셋이 먼저 도착해서 메뉴를 뭐 먹을까 하나씩 골랐다. 난 '해물떡볶이' 아는 동생 둘은 '두부김치', '차돌박이 숙주볶음'을 먹고 싶어 했다. ㅎㅎㅎ 다들 갈려서 동생 중 한 명이 다수결을 하자고 했는데, 당첨이 된 것은 두부김치였다!! ㅎㅎㅎ

난 다수결에 어쩔 수 없이 따르기로 했다~!! ㅎㅎㅎ

어우야 메뉴판 ★

메뉴를 고른 뒤 주위를 둘러봤는데, 역시나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ㅎㅎㅎ역시 웨스턴돔 골목에 있는 핫플레이스였다~!! 빈티지한 분위기에 옛날 느낌이 나는 이런 느낌이 정말 좋다! 개인적으로 나무로 된 실내 인테리어에 사람들이 곳곳에 빼곡하게 붙여놓은 포스티지는 추억을 남겨진 것이라 더욱 좋았던 거 같다!! ★ 우리는 메뉴와 같이 술도 시켰다. 이렇게 운영하는 사람들끼리 모인 게 오랜만이라 할 이야기가 정말 많았다. ㅎㅎㅎ

다들 술을 잘 마시지는 않아서, 대화를 많이 나눴다!! 이야기를 하는데 끝이 나지 않았다. 너무나 재미있어서.

소소한 포스티지 및 어우야 인테리어 ★

이야기를 하다 보니 메뉴가 나왔다. 우리가 시킨 '두부김치'가 비주얼 끝판왕으로 나왔다!! ㅎㅎ역시 소문대로 였다는 생각!! ㅎ.

'두부 김치' ★

두부김치가 나온 뒤에 우리는 바로 두부와 김치를 같이 싸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이 일품이었다. 두부는 너무 부드러웠고 김치는 매콤 달콤했다~!!

거기에 김치와 같이 조개가 같이 들어있었는데 너무나 맛이 있었다. ㅎㅎㅎ!! 굿굿굿! 비주얼로 보는 것과 맛이 똑같아서 더욱 좋았당!! ★

 

 

먹고 있을 때 두 명의 동생이 더 와서 다른 메뉴를 시키기로 했다. ㅎㅎㅎ 다들 맛있어 보여서 무엇을 먹을까. 갈등을 하다가 결국 고른 안주는 무난하게 가자며 고른 '계란말이&스팸'이었다 ㅎㅎㅎ. 모두 통일되게 좋아하는 메뉴여서 바로 시켰다!!

 

다른 동생들이 온 뒤에도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ㅎㅎ 너무 재미있었다. 글에 관한 이야기부터 정말 여러 가지 이야기를 했당!! ㅎㅎㅎ

두둥~!!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계란말이&스팸' ~!!!

계란말이&스팸★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아서 놀랐다. ㅎㅎㅎ막내가 배가 고팠는지 바로 먹고, 다른 분들도 다 같이 먹어 본 뒤 맛있다고 했다! 짭짭한 스팸과 담백한 계란말이가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해야 하나?!! 계란말이와 스팸을 먹으면서 공깃밥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참았다!! ㅎㅎㅎㅎ

우리는 맛있게 모든 음식과 술을 마신 후 '어우야'에서 나왔다~! 다들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고 ㅎㅎㅎ 말하며 만족을 하며 나왔당~!! ㅎㅎ굿굿

어우야 불빛★

다음에 와서는 꼭 해물떡볶이를 먹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을 하고 또 했당~!!ㅎㅎㅎㅎㅇ ㅖ ~!

오늘은 여기까지 ~! 이만 ~!! 안뇽 ~!★

웨스턴돔 어우야 ★

Never give up m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