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nH

[ZnH] 강릉 여행기 1탄 - 출발 ★

고대하던 불타는 금요일이 지났다 ㅋㅋ. 전날 너무나 설레이는 마음으로 ㅎㅎ 새벽 아주 늦게 잠이 들었다. 왜냐하면 토요일 일요일로 강릉 양양으로 서핑을 배우러 가기로 했기 때문이었다. 멤버는 Z, H, 상화, 선영 총 4명으로 구성된 재미있는 어벤저스 라인으로 꾸며졌다 ㅎㅎㅎㅎ. 아침 새벽부터 일어났다. 무려 5시 ㅎㅎ버스 시간이 6시 20분이었기 때문에 짐을 들고 지하철을 타고 가려면 그 정도 시간은 있어야 했다 ㅎㅎ!! 모닝콜 소리에 둘 다 잠에서 깼다가 습관처럼 다시 잠이 들었다. 한 5분쯤 더 잔 후 일어나서 씻었다 ㅎㅎㅎ. 어제 괜히 늦게 자서 Z 와 H 모두 피곤해서 ㅠㅠ 힘들었다 흑흑흑!!!

 

 

모든 준비를 마치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강변역으로 출발했다. 동서울 버스터미널에서 주문진으로 가는 버스를 예약했기 때문에 늦지 않게 가려고 했다. ㅎㅎㅎ 강변역까지는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Z 와 H는 늦지 않게 도착을 했다!! ㅎㅎㅎ 버스터미널에서 배가 고파 김밥 4줄 + 음료를 샀다 ㅎㅎㅎ. Z는 버스를 오랜만에 타는 거라 긴장을 해서 화장실을 좀 다녀온다며, ㅎㅎㅎㅎ 자주 갔다 왔다. 거의 차가 출발하기 전까지 ㅎㅎ.

 

H의 뒷모습 동서울 버스터미널 ★

모든 볼 일을 보고 강릉 어벤저스 멤버인 상화, 선영이를 만났다. 둘이 김밥을 사려고 해서 우리가 샀다고 사지 말라고 했다~!! ㅎㅎㅎ 드디어 버스에를 타러 나갔다. 헉.. Z는 긴장했지만 H와 다른 멤버들은 긴장하지 않았다. ㅎㅎㅎ드디어 버스의 출바알~!! 버스를 타자마자 다른 멤버들과 H는 배가 고프다며 바로 김밥을 꺼내들고 먹기 시작했다!! ㅎㅎㅎ음료중 아침햇살을 샀는데 아무도 먹지 않겠다며...... 결구 Z가 먹게 될 거 같았다.ㅎㅎ

 

버스 안 ★

드디어 버스가 출발했다. 이른 아침이라 해가 짱짱하지는 않았지만 밝았다. ㅎㅎ 모두들 아침부터 피곤했는지 거의 차 안에서 바로 취침모드로 출발을 했다. ㅎㅎㅎ Z는 잠이 많이 없어서 안 자서 사진 찍고 옆에 있는 상화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버스에서 시간을 보냈다. ㅎㅎ버스에서 자려고 하는데 사람들이 왜 목베개를 하는지 알 것 같았다. 버스가 편해서 좋았지만, 무언가가 불편했다 ㅠㅠ.

버스에서 잠이 들었을 때 갑자기 목소리가 들렸다. 버스 기사님께서 휴게소에 도착했다며, 볼 일 보실 분 빠르게 보시고 10분 안에 오라고 했다. ㅎㅎ. 멤버 중 Z만 화장실에 갔다. 다들 잠에 취해서 일어날 생각조차 없었다 ㅎㅎㅎㅎ,

홍천 휴게소★

내려서 여기가 어디 휴게소인지를 알았다!! 바로 홍천 휴게소라는 곳!! ㅎㅎ 얼른 볼 일을 보고 바로 차에 탑승을 해서 버스가 출발하기를 기다렸다.ㅎㅎ 모든 분들이 탑승하고 버스가 출발했다. ㅎㅎ목이 말라서 음료수를 마시고 너무 더워서 위 지붕문을 살짝 열고 출발을 했다! 오메 너무나 시원해서 좋았다. 그리고 다시 잠이 들어버렸다. ㅎㅎㅎ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 버스가 정차를 해서 일어났다!! 헐.... 버스가 고장이 나서 더 이상 갈 수 없다고, 새로운 버스를 부르셨다고 기사님께서 말씀하셨다....뭐징.... 이 상황은...ㅎㅎ.

 

 

버스 고장 ★ 

거의 1시간 정도를 기다린 후에 버스를 갈아탈 수 있었다. 휴... 기다리는데 너무 지쳤다 그냥 ㅎㅎ. 버스를 갈아탄 후 우리는 바로 강릉 버스터미널로 향했다. 그곳에 도착해서 잠시 화장실을 들린 후 바로 우리는 주문진 버스터미널로 향했다!! 강릉에서 주문진까지 버스로 별로 걸리지 않아서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을 할 수 있었당~!! 도착하니 진짜 여행을 온 것 같았다. ㅎㅎ주문진 버스터미널 앞에 유명한 빵집이 있었다. '팡파미유'라는 곳이었는데 마늘빵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었다. ㅎㅎ Z는 처음 들었지만, 나머지 멤버들은 알고 있었다.ㅎㅎㅎ오오오 그 맛을 엄청 기대하면 빵을 사가지고 나왔당~!!ㅎㅎ

 

주문진 팡파미유 ★

아쉽게 빵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ㅠㅠ. 바로 먹지 않아서 먹을 때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해버렸다 ㅠㅠ. 우리는 너무 배가 고파서 주문진에 있는 짬뽕집을 검색해서 맛이 좋다는 '주문진 신짬뽕'을 먹으러 갔다!!

멤버들 뒷모습 ★

얼마 걷지 않아서 보이기 시작한 '주문진 신짬뽕' 집에 들어가서 우리는 바로 메뉴판을 보고 짬뽕과 짬뽕 순두부를 시켰다~!! 그곳에는 우리가 시킨 게 맛있다고 유명했다~!!

주문진 신짬뽕 ★

메뉴판을 둘러보고 가게 내부도 둘러보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점점 많이 들어왔다. ㅎㅎ 그것을 보고 오... 이 집 맛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ㅎㅎㅎ.

메뉴판과 밥 기다리는 중 ★ 

우리가 시킨 음식들이 나왔다. 짬뽕과 짬뽕 순두부 모두 국물이 얼큰했다. 거기에 소주와 오렌지 주스까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던 거 같다!! ㅎㅎ 이야기를 하며 한껏 기대를 했다. 서핑에 대해 ㅎㅎ. 상화를 빼고 한 번도 해보지 못했기에 기대를 했다ㅎㅎㅎ.

짬뽕은 맛은 신기했다. 얼큰하면서 담백했다 ㅎㅎ. Z는 면을 다 먹은 후 짬뽕 순두부를 시킨 H의 밥이 남아서 그것을 짬뽕 국물에 말아서 먹었당! ㅎㅎ 밥을 말아 먹어 보니 와 ~! 솔직히 짬뽕보다 밥을 말아 먹었던 게 더 맛있었다!!ㅎㅎ

짬뽕 ★

다들 밥을 맛있게 싹싹 다 먹은 뒤 계산을 하고 나왔당~!! 사장님도 너무 착하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다 ㅎㅎ. 말도 이쁘게 해주셔서 ㅎㅎ 굿굿굿~!! ㅎㅎ가게를 나온 우리는 앞에 있는 뽑기 놀이를 하고, 택시를 불렀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 이만 ~! 안뇽 ~!!★

Never giv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