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nH

[ZnH] 강릉 여행기 2탄 - 양양 서핑 ★

리 어벤저스 패밀리는 주문진 터미널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맛있게 먹은 뒤에 ~!! 버스를 탈까? 택시를 탈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우리가 선택을 한 것은 택시였다. 버스를 타나 택시를 타나 요금 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지 않았기 때문이당~!! ㅎ결국 택시를 잡고 드디어 우리의 목적지인 남애리 해변 '오닐서프'로 고고씽~!!! ㅎㅎ 처음에는 이름을 몰랐다. 상화가 많이 가보고 좋다고 해서 Z, H, 선영이 모두 따라간 것이었당~!! ㅎㅎ

 

 

택시를 타고 15분에서 20분 정도 갔나? 남애리 표지판이 보였다. 그곳으로 우회전을 해서 들어갔더니 곳곳의 게스트 하우스가 보였고, 골목을 좀 지나자 바닷가가 보였다 ~~!! ㅇ ㅖ!! 너무 좋아!! 모두들 바다가 보이자 좋아했다. 무슨 물을 처음 보는 아기들 마냥 ㅎㅎㅎ!!

 

택시에서 내리고 '오닐서프'에 가서 게스트하우스 와 서핑 패키지 예약한 것을 확인하고 방으로 들어가 짐을 풀었당~!! 오오오 진짜 바다에 오니까 그냥 기분이 좋았다. H도 많이 좋아했다. 원래 바다를 많이 좋아했기에 ㅎㅎㅎ!!

남애리 해변!! ★

숙소에 들어가기 전 바다 사진을 한 컷 찍고 서핑을 배우기 위해 짐을 풀고 옷을 갈아입었다. ㅎㅎㅎ 짐을 푸는데, 헐 문제가 발생을 했다. 선영이가 가방을 잃어버린 것이다. ㅠㅠ 가방을 찾기 위해 아까 식사를 한 곳에 전화를 해보고, 겨우 택시 아저씨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서 통화까지 했다. 처음에 둘 다 가방이 없다고 했다.ㅠㅠ 헐.... 결국 못 찾는 것인가 포기할 때쯤 택시 운전기사님께서 띠리링 전화가~~!!! 뒷자리에 구석에 있어서 자신이 확인을 못했다고. 가져다주시겠다고 했다!! 다행히 짐을 다 찾아서 다행이었다!! ㅎㅎㅎ

 

 

짐을 풀고 나서 카페로 내려갔다. 오닐 서프는 카페와 게스트하우스를 같이 하는 곳이어서 더욱 좋았다. 인테리어도 굿굿굿!!!!

 

오닐 서프 카페 ★

서핑 슈트를 받기 위해 나왔더니, 강사님께서 Z, H, 상화, 선영에게 모두 우리에게 맞는 슈트를 빌려주셨다!! ㅎㅎㅎ우리는 슈트를 받고 바로 옷을 갈아 입으로 탈의실로 고고씽!! ㅎㅎㅎ 처음 서핑 슈트를 입어보는데, 와 정말 타이트했다. Z는 탈의실에 먼저 옷을 갈아입고 계시는 분이 있어서 서로 옷을 도와줘 가며 입었다. 뒷부분 자크가 올리기가 솔직히 쉽지 않았다 ㅎㅎㅎㅎ!!!

 

 

옷을 다 갈아입고 드디어 강습을 받으러 바다로 고고씽!!! 했다 음.. 너무 설레고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모두들 머릿속에 가득했다!!

서핑 고고공!!!★

우리는 강습을 받기 전 선크림을 얼굴에 듬뿍 발랐다. 얼굴이 엄청나게 탈까 봐 ㅎㅎ. 얼굴이 타는 걸 모두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ㅎㅎ 더욱 그랬던 거 같다!! ㅎㅎㅎ사진을 찍은 후 바로 강습을 했다. 서핑 강습은 거의 1시간에서 2시간 사이로 이루어지는데, 처음에는 안전교육, 2번째는 지상교육(자세기초), 3번째는 바다에서 기본자세 훈련으로 진행을 한다. 우리는 상화를 빼고 모두 처음 타는 거라 ㅎㅎ안전교육부터 쭉 들었다!!

지상 자세 교육을 할 때 생각보다 어렵고 힘들었다. ㅎㅎㅎ 강사님은 지상에서는 잘 되는데 막상 파도를 타면 잘 안되니까 기초를 튼실이 다져야 한다며 ㅎㅎㅎ열심히 가르쳐 주셨당!!!ㅎ

 

 

지상 교육이 끝나고 드디어 바로로 들어갔다!! 와 역시 바다에서 하는 것과 지상에서 하는 것과는 차이가 정말 많이 났다. ㅎㅎ 파도를 타며 보드 위에 쉽게 일어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헐...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다!! 그래서 계속 물먹고 넘어지고 하다 보니 ㅎㅎ 거의 바닷물은 2리터는 먹은 것 같다 ㅎㅎㅎ!!

강사님들 ★

 

 

물에 빠진 후 나온 학생들 ★

  이날은 특히 파도가 초급자가 타기에는 좀 힘들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 역시나였다. 파도가 너무 세써 일어서는 게 솔직히 너무 힘들었다. ㅎㅎㅎ 그리고 서핑보드를 처음 받아서 타보는데 ㅎㅎ이게 매력이 어마어마했다. Z는 거의 ㅎㅎ 그 매력에 푹 빠졌다. H는 파도가 강하고 물도 무서워해서 Z는 H가 탈 때 걱정을 했다. H는 역시 물을 거의 3리터 수준은 먹은 거 같았다. 계속 빠지고 뒹굴고 하다 보니 많이 힘들어 보였다!! ㅎㅎ 3명 모두들 상화는 기초교육을 받은 상태라 우리와 같은 초급자 교육은 받지 않고 혼자 타며 놀았다. ㅎㅎㅎ 내심 부러웠다!! 강습이 모두 끝나고 모두들 바다에서 물을 너무 많이 먹었는지 바로 지상으로 올라와 뻗어버렸다 ㅎㅎㅎ!! 잠시 휴식을 가졌다.

 

 

휴식을 갖고 있는 시간에 ㅎㅎㅎ 서핑도 처음 타러 왔는데 재밌고 웃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자며 많은 사진을 찍었다~!! ㅎㅎㅎ

 

ZnH★

여러 사진을 찍고 서로를 찍어주다 해변에서 놀고 있으신 분께 단체사진을 한 장 찍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찍어주셨다!! 너무나도 감사했다. 다들 지쳐서 표정이 거의 ㅎㅎㅎ 난리가 났다 ㅎㅎㅎ!!

단체사진~!! ★

사진을 다 찍고 다시 물에 들어가서 보드를 타며 노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대신 파도가 너무나 세서 힘들기도 무지 힘들었다. ㅎㅎㅎ 서핑하는데 살이 진짜 빠지는 느낌이 너무들었다. 파도랑 싸워야 해, 균형도 잡아야 해 ㅎㅎㅎ 여러 가지 신경 쓸게 너무나 많았다!! ㅎㅎ한 5시에서 6시 정도까지

서핑을 타고 숙소로 돌아가기로 했다. 숙소가 바로 앞에 있어서 서핑보드를 가져다 놓고 ㅎㅎㅎ숙소까지 여러 사진을 찍으며 걸어갔다. ㅎㅎ 하루가 정말 이상할 정도 길었다!! ㅎㅎ

단체 점프셧!! ★

 

업어치기 당하는 Z ★

 

                                                                                                  들어가기 전 ZnH ★

 

어벤져서 '내 동료가 되라 ★'

해가 저물 때쯤 우리는 숙소로 돌아올 때 회장님께서 단체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주셔서 찍고 완전히 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로 돌아왔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간 게 아쉬웠지만, 무척 힘들기도 했다!! ㅎㅎ 서핑 와우 ~!! 진짜 너무 재미가 있는 운동 같고 왜 사람들이 미치는지 알 것 같다~!!

오늘은 여기까지 ~~!! 이만 ~! 안뇽 !!★

Never giv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