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nH

[ZnH] 문산 - 임진각 공원 ★

Z와 H는 펜션 중휴림의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서 나왔다. 어디를 놀러 갈까 하다가 생각난 곳이 바로 임진각 공원이었다!! 날씨가 약간 쌀쌀하였지만 우리는 파주에서 가까운 임진각 공원으로 렛츠고!! 오전 시간이라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서 금방 갈 수 있었다!! 역시.. 파주에서 문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정말 좋았다!! 굿굿

 

 

임진각에 도착을 하고 주차장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후.... 역시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이 놀러 와서 주차를 할 공간이 없었당!! 그래도 조금씩 기다리며 주차장에 들어왔다!! 차들이 많아서 주차를 어렵게 했다!! 휴.. 그래도 차를 공원에서 보다 멀지 않게 주차를 해서 다행이었다~!!

주차를 마치고 바로 공원으로 고고씽!! 생각보다 날씨가 진짜 좋았다 ~오호~!

H의 뒷모습

걸어 다니다가 카페가 있는 건물 쪽으로 발길을 돌렸다. 반대편으로 건너가려면 그쪽에 있는 카페를 통해 이동하는 게 빨랐다~오오!!

카페에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다! 날씨가 좋으니 많은 분들이 나오셨구나 생각이 들었다!

카페 ★

카페로 이어지는 다리를 건넌 뒤에 우리는 산책을 하듯이 걸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옷을 약간 두껍게 입은 것을 후회했다. 좀 걷다 보니 약간 땀이 나서 겉옷을 벗고 들고 다녔다!! 오랜만에 온 임진각은 정말 바뀐 게 없는 듯했다!! 바뀐 것은 예전보다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이었다!!

임진각 공원 ★

공원을 좀 걷다가 우리는 큰 조형물이 세워진 곳에서 사진을 찍기로 했다. 평화로운 벌판에 사람도 순간 없어서 시선에 하늘과 땅이 맞닿는 곳을 찾아서 사진을 찍었당!! 오오!! 진짜 사진이 날씨가 다한 느낌! 넓은 평지라 그런지 주위에 많은 분들이 돗자리를 펴놓고 쉬고 계셨당!!

ZnH

Z와 H는 재미있는 사진을 찍은 뒤 바로 언덕 뒤쪽에 코스모스가 이쁘게 피어 있었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코스모스 축재를 한 날이었다!!

H가 꽃이 이쁘다며 ~!! 코스모스를 보러 갔다. 언덕 뒤쪽 평야에 코스모스가 피어있었는데, 그곳에 많은 분들이 이쁜 포즈를 잡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우리도 질 수 없다며 바로 사진 고고씽을 했다~!! good good

 

꽃밭에서 ★

꽃받에서 사진을 찍은 뒤 우리는 경치를 더 둘러봤다~!! 정말 이뻤다. 높이가 높은 코스모스와 높이가 낮은 코스모스 둘 다 너무나 이뻤다!! 색상이 분홍뿐만 아니라 흰색, 연보라, 진보라 등의 다양한 색상의 꽃들이 있었다!!

모든 구경을 마치고 집으로 가기 위해 다시 언덕을 넘는 대데... H가 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다!! 처음에는 별로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이쁜 장관 같은 사진이 나왔당!!

 

H의 모습 ★

생각보다 많이 걸었는지 피곤했다!! 천천히 내려가는데 H가 자신의 바바리를 나한테 입어보라고 했다. 사이즈가 작을 줄 알았는데. 웬일 맞았다. 휴.... 이런.... H는 귀엽다고 사진을 찍었다! 헐.. 이게 귀여운 것인가. 생각이 들었다!!

Z의 뒷모습

걸어다 네가 계단을 발견했는데 많은 분들이 그곳에서 이쁘다고 사진을 찍었다. 우리는 그냥 갈까 하다가 한 컷 찍어 보자고 해서 혜영이는 Z 보고 계단에 가서 자세를 잡으라고 했다.

계단에서

정말 날씨가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바람이 강하게 불어 바람개비가 정말 빠르게 돌았다!! 우리는 바람을 뚫어 내고 바로 주차가 되어있는 차애 탔다. 차에 타기 전부터 생각해놓은 금촌에 있는'나정순 할매 주꾸미'집을 가기로 했다~!! 임진각에서 금촌까지는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차가 막히지 않는 관계로 금방 갈 수 있어서 좋았당~!! 굿굿굿

30분 좀 넘게 갔다!! 드디어 도착한 금촌의 '나정순 할매 쭈꾸미'에서 우리는 주꾸미 2인 분을 먹고 바로 집으로 향했다!! 쭈꾸미는 정말 양도 많고 많이 매콤해서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당!!! 굿굿

나정순 할머니 주꾸미 ★

우리는 매운 쭈꾸미를 맛있게 먹은 후 렌트차를 반납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고고씽!! 씻은 후 바로 둘 다 기절했당~!!!

오늘은 여기까지~!! 이만 ! 안뇽!!!!★

Happiness give us the energy which is the basis of health.
"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 준다"
-앙리 프레데릭 아미엘-